우연한 행운 : 제 1장 새로운 시작

2024. 9. 25. 00:07NOVEL/우연한 행운

반응형

start-train-road-tracks
철길@픽사베이


제 1장 새로운 시작



  대도시의 화려한 불빛과 소음 속에서 현우는 지쳐 있었다. 성공을 위해 뛰어왔지만, 그 과정에서 잃어버린 것들이 많았다. 결국 그는 조용한 작은 마을로 이사하기로 결심했다. 기차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현우는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불안이 뒤섞인 마음을 안고 있었다.

 

 기차가 출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갑작스러운 고장이 발생했다. 차체가 흔들리며 불안한 소음이 퍼졌다. 현우는 불안한 시선을 주위를 돌아다니며, 사람들의 반응을 살폈다. 승무원들이 서둘러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나섰지만, 기차가 멈추고 오랫동안 아무런 움직임이 없었다. 사람들은 불만을 토로하며, 일부는 짜증을 내기 시작했다.

 

 현우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속에 불안과 초조가 쌓여갔다. "이런 시작이라니..." 그 순간, 그는 작은 마을에 도착하기 전에 힘든 일이 생길까 두려워졌다. 그러나 곧 그는 자신의 마음을 다잡았다. “어쩌면 이것도 새로운 경험이 될지도 몰라.”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주변의 사람들과 대화를 시도했다.

 

 결국, 기차는 2시간 늦게야 목적지에 도착했다. 현우는 마을의 풍경을 바라보며 심호흡을 했다. 힘든 시작이었지만, 그 덕분에 자신이 더 강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작은 마을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그의 마음속에 새로운 기대가 피어났다.

반응형